영등포 인도카레 맛집 에베레스트 방문 후기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영등포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38-1

에베레스트 인도쌀밥&에그카레
에베레스트 인도쌀밥&에그카레

영등포 인도카레 맛집 에베레스트 방문

오늘은 휴가 입니다. 🥹 네… 하필 휴가를 이틀 썼는데 태풍 카눈이 상륙하여 기존 휴가 계획이 모조리 취소되었습니다… 한달 전 미리 예약한 거제 숙소… 너무 아쉽습니다. 태풍이 오더라도 거제의 날씨는 오늘 오후부터 좋을 예정 이였기에 어떻게든 가기만 하면 될 것이라 생각했지만 KTX가 자동으로 취소되어 갈수없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부산에서 거제 들어갈 때 택시도 갈 수 없던 상황이였다니 어쩔수 없었어요… 😂 저는 아쉽긴 하지만 어쩔 수 없다 치고 지금 태풍으로 인해 피해보시는 분들이 많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최대한 다들 큰 피해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방문계기

아무튼, 그렇게 기존 계획에서 벗어나 여자친구와 무엇을 할까 생각하다 근처에서 맛있는 저녁 이라두 먹자, 그리고 휴가인 김에 기분 좀 내자 하다가 생각난 곳이 바로 에베레스트 입니다. 이곳은 두 번째 방문하는 곳으로 인도 분들이 직접 운영하며 인테리어가 잘 꾸며져 있어 인도 식당의 느낌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갑자기 인도 식당에 가게 된 것은 사실 별 이유는 아닌데 유튜버 보물섬 분들의 최근 영상 중 벌칙으로 인도 카레 사오는 영상을 보며 인도 카페가 먹고 싶어졌습니다. 인도에 갈 순 없지만 기분은 물씬, 맛도 특별했던 에베레스트에 재 방문 하기로 했고 여자친구도 가고 싶다 하여 달려가게 되었습니다.

에베레스트 입구

에베레스트 식당 테이블 오더

놀랍게도 외관과 분위기와 달리 엄청난 편의성 아이템 테이블 오더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오더 가게마다 형태가 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터치할 수 있는 모니터가 각 자리마다 있어 직원을 부르지 않고 터치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한번 이것이 있는 가게를 방문한 순간부터 너무 편리하다 느끼고 있었습니다. 메뉴 보기도 편하고 바쁜 직원 분 들을 계속 부를 필요가 없으니까요 👍

에베레스트 식당 테이블 오더

에베레스트 A Set Menu (약 2인 기준) : 32,000원

에베레스트 식당에선 Set Menu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골고루 섞여 있어 첫 방문 시 인원 수에 따라 부담 없이 선택하기 좋았습니다. 저희도 두 명이 방문해 A Set 를 선택 했습니다. A Set엔 탄두리 치킨, 카레, 난, 밥, 음료 두 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베레스트 A Set Menu (약 2인 기준) : 32,000원

에베레스트 탄두리 치킨 & 스프

탄두리 치킨과 스프는 A Set에 기본적으로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인도와 파키스탄에서 즐겨 먹는 탄두리 치킨은 여러 향신료, 발효유에 재워 좋은 향이 나게 굽는 치킨을 말하는데요, 탄두르(가마 형식의 오븐)에 굽기 때문에 탄두리 치킨이라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인도에서도 밥, 난과 함께 즐겨 먹는다고 하네요!

맛은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오븐구이 치킨 맛입니다. 저는 맛에 민감하지 않아서 그런지 향신료가 크게 느껴지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느끼함을 잡아 줄 수 있는 레몬도 줘 뿌려 드시면 상큼하게 더욱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에베레스트 탄두리 치킨 & 스프

에베레스트 에그 커리 & 인도식 밥(바스마티)

맨 위 가게 정보에 첨부되었던 에그커리와 인도식 밥 입니다. 인도식 밥은 한국의 밥과 달리 길쭉한 어찌보면 좀 지우개 가루(?) 같이 생겼고 한국의 밥보다 부셔지는 느낌의 식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밥끼리 서로 뭉치치 않고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인도의 쌀도 종류가 한가지가 아닌데 메뉴를 시킬 때 밥의 종류를 고를 수 있었는데 그 메뉴에 영어로 ‘바스마티 쌀’ 이라 적혀 있군요. 이 밥이 맛있어 생각 나신다면 바스마티 쌀을 찾으면 되겠네요!

에그 커리는 원래 치킨 커리가 맛있어 보였으나, 이미 치킨이 나오니까 한번 다른 메뉴를 먹어보자 하고 시켰는데 계란 한개가 통째로 들어가 있고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카레 자체맛은 괜찮았지만 역시, 카레엔 고기가 들어 있는게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

에베레스트 에그 커리 & 인도식 밥(바스마티)

에베레스트 버터 난

인도 요리 하면 또 생각나는 것이 바로 난이죠. 이전에 방문 했을 때 버터난을 시켜 먹었었는데 전체적으로 짭짤한 요리들 이니까 단짠 조합으로 버터 난이 제격 이였습니다. 오늘도 먹어보니 아주 잘 어울리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크기도 거대해 배가 불렀어요 😊😊

에베레스트 버터 난

영등포에서 만날 수 있는 인도 현지 느낌의 식당 에베레스트

좋은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역시 맛도 배신 하지 않은 에베레스트 재 방문 후기였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

가게는 인도분들이 운영 중 이신데 외국인 분들이 운영 하시면 단점이 대화가 어렵다는 점이지만 한국말도 매우 잘하십니다. 어차피 테이블 오더가 있어 주문이 어렵지 않구요~

다음번엔 탄두리 치킨을 포함하지 않고 다른 카레종류를 함께 먹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방문 의지가 아주 샘솟습니다. 이상 맛집 후기 끝!

5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
목차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