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의 맛집! 이루다제면소 김포직영점에서 즐기는 돈카츠와 우동

이루다제면소 김포직영점 방문

오늘은 여자친구와 함께 김포 시에 있는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치고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이루다제면소 김포직영점 을 방문하게 되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 이였지만, 오늘 따라 골프가 잘 쳐져 기분이 좋았던 여자친구와 아예 초보였지만 평소보다 유효타(?) 가 많이 맞아 기분이 좋았던 나는 즐거운 마음으로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다.

이루다제면소 김포직영점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369번길 13 이루다제면소 김포직영점
* 참고사항: 주차가능, 좌석 키오스크

이루다제면소 김포직영점 입구

돈카츠&우동 전문점

이루다제면소 김포직영점은 돈카츠&우동 이 메인으로 하는 음식점으로 블로그 리뷰를 확인해 보니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었다.

붓가케우동, 냉모밀, 냉우동, 바지락나베우동 등의 인기 우동 메뉴들과 이중 한 리뷰 어는 붓가케우동 이 수타면이라 아주 쫄깃하고 맛있었다 한다.

매장이 청결하고 서비스도 좋고 우동 외에도 같이 먹기 좋은 바삭바삭한 돈카츠와 튀김 종류가 함께 구비 되어 있고 아이와 함께 방문한 고객도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하였다. 👍

좌석 키오스크 구비로 편리하게 음식 주문 가능

요즘 나는 좌석 키오스크가 있는 가게가 그리 좋을 수 없다. 세상이 바뀌어 손님이 왕인 시대가 아닌 지라… 자주 이것저것 부탁 하다 보면 대놓고 짜증 내는 직원도 많고 원체 소심 한지라 바빠 보이면 눈치 까지 보는 나로썬 기계에 편하게 구경하고 마음 것 주문해도 되는 좌석 키오스크는 한줄기 빛이다.

이루다제면소는 좌석 키오스크가 구비되어 있어 자리에서 편하게 음식을 주문하고 바로 결제까지 가능하다.

좌석 키오스크

우리는 요즘 나름 다이어트(?) 중이므로 사이드 없이 하나 씩 메뉴를 시켜 먹자고 합의를 하였다.

선택한 메뉴는 평범해 보이지만 근본으로 보이는 한돈 수제 돈카츠(12,000원)와 매콤에 보이는 카라이(매운)우동(9,000원)을 함께 시켰다.

한돈 수제 돈카츠&카라이(매운)우동

두 메뉴는 조합이 나쁘지 않았다. 바삭하고 고기는 식감이 살아 있던 돈카츠를 먹으면서 다소 느끼 할 때, 적당히 매웠던 우동 국물을 한 숟가락 마시며 속을 천천히 달래면서 비가 와 살짝 쌀쌀하던 날씨에 몸이 따듯해 짐을 느꼈다.

특이했던 팽이버섯 튀김

우동을 보면 기다란 튀김을 볼 수 있는데 처음 받을 땐 이게 무엇인지 몰랐다. 그런데 보니까 팽이버섯 튀김이더라. 팽이 버섯 튀김은 아예 처음 봤다.

따로 제공 된 튀김이 아닌, 국 속에 있는 튀김이다 보니 국물에 적셔져 약간 식감은 유부와 비슷하면서도 안에 버섯이 있다 보니 좀 더 쫄깃한 맛 이였다. 팽이버섯은 예전에 한창 된장국을 끓여 먹을 때 자주 사곤 했는데 남은 팽이버섯으로 한번 튀김을 해봐도 될 듯 하다.

카라이(매운)우동

바삭한 튀김 옷의 기본기가 충실했던 한돈 수제 돈카츠

소스에 충분히 적셔져 나오는 경양식 돈가스와 달리 소스를 찍어 먹는 바삭한 튀김 옷이 일품인 일본식 돈가스인 돈카츠.

그 기본은 역시 바삭한 튀김옷이라 생각 하는데 두툼한 고기에 한입 베어 물 때 느껴지는 바삭함이 기본기에 충실하다 느끼게 해주었다.

돈카츠는 좋은 고기와 튀김 옷을 사용하면 소스를 딱히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는데 딱 이 돈카츠가 그랬다. 적절히 짭짤 하고 느끼하지 않았다.

양도 가격에 비해 적절하여 둘 이 우동 하나, 돈카츠 하나 만을 먹었음에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한돈 수제 돈카츠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
목차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