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흑석1호점: 레블반반콤보 흡입

교촌치킨 흑석1호점 방문

이번에 여자친구와 하루 종일 있으면서 열심히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집에 가던 도중 맡아 버린 치킨 냄새에 눈이 돌아가 버렸습니다… 🥲 다음 주 여행이 계획되어 있고 다이어트가 생각보다 덜 된 상태라 조심해야 되는 시기지만 참을 수 없는 유혹에 방문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교촌치킨 레블반반콤보 극강의 맵단짠 밸런스

레블반반콤보는 교촌의 대표 메뉴중 하나인 레드콤보와 흑임자 맛이 독특한 블랙시크릿 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 입니다. 가격은 23,000원 이고 와일드블랙소스와 함께 먹으면 좋다 합니다. 물론 전 와일드 블랙 소스를 안먹어 봤어요. 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

사실 이 메뉴를 선택하게 된 것은 허니콤보, 레드콤보를 먹고 싶었는데 하필 두 메뉴를 함께 먹는 반반 메뉴는 레허반반‘순살’ 뿐이였습니다. 전 치킨을 먹을 때 고집이 있는데 순살 보단 뼈를 선호 하거든요…!

그래서 비슷해 보이는 메뉴 중 하나를 고르다 보니 먹게 된 메뉴 입니다.

교촌치킨 흑석1호점 - 레블반반콤보 1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의 특이한 새콤, 달콤, 매콤한 맛

저는 이전에 영등포 교촌치킨에서 블랙시크릿을 이미 경험해 보았지만 사실 기억에 잊혀진 상태 였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기분으로 다시 블랙시크릿을 먹으면서 ‘음? 뭔가 맛이 새콤하면서 특이한 향신료 같은 맛이 나는거 같네? 평소 못먹어본 맛이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역시 평소 잘 먹지 않은 흑임자 뿐 아니라 오향, 청양고추 등이 들어간 특색있는 소스로 만든 맛이라 그랬나 봅니다. 그리고 먹자마자 매콤 하길래 레드콤보 소스가 묻어서 그런가 보다 했더니 청양고추가 들어갔었네요! 맵다 까진 아니고 매콤 쌉싸르 하다 정도의 느낌이 납니다.

교촌치킨 흑석1호점 - 레블반반콤보 2

교촌치킨 블랙시크릿과 허니콤보중 승자는?

본론 부터 말하자면 전 허니콤보에 손을 들어 주겠습니다. 교촌의 양대산맥인 허니, 레드콤보는 서로 확연하게 다른 스타일이 좋았는데 블랙시크릿은 레드콤보와 같이 먹으니 둘다 비슷하게 매콤 달달 한 느낌이라 서로 확연하게 스타일이 구분되지 않아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맛없는 건 절대 아니지만 그렇다고 완전히 제 취향은 또 아니 였습니다. 새콤한 소스를 좋아하지 않는 저라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새콤하다 못해 쉬다라고 느껴지는 순간도 있었습니다

교촌치킨 흑석1호점 - 4인석

친절한 사장님이 기억에 남다.

음식과 별개로 친절한 사장님이 기억에 남습니다. 흑석에 여러 가게를 가보니 다들 친절하고 좋은 느낌이네요 👍 가끔 교촌 치킨이 땡길 때 굳이 배달로 안 먹고 방문해도 좋을 듯 합니다.

마무리

치킨으로 마무리 하는 일요일은 좋네요. 그래도 여름에 다이어트의 계절이고 요즘 나이가 들어가면서 살이 안빠지고 있는데… 맛있는 치킨은 정말 다이어트에 방해 됩니다. 🫠 그런데 안먹고 살기엔 너무나 맛있는 걸 참을 수가 없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마무리 되시고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
목차
위로 스크롤